Recent Posts
Recent Comments
Tags
- Material
- Animation
- basic
- threejs
- meshfacematerial
- phong
- geometry
- emissive
- status
- lambert
- diffuse
- geometries
- materials
- screen-resize
- loadtexture
- color
- three.js
- Ambient
- orbit-control
- texture
- GUI
- specular
- resize
- imageutils
Archives
Devcrow
08. Texture - Basic 본문
아래 예제는 가장 기본적인 Three.js의 Texture를 사용한 것입니다. Three.js는 ImageUtils의 loadTexture를 통해 아주 간단하게 Texture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. 불러온 이 Texture를 map한 Material을 만들어주고, 이를 Mesh에 사용해주면 됩니다.
각 면에 다른 Texture를 사용하려면 각각 다른 Texture를 사용한 각 면의 Material을 배열로 만든 뒤, 이를 MeshFaceMaterial을 통해 MultiMaterial로 만들고 이것을 Mesh에 입혀주면 됩니다.
하단의 Source 링크를 통해 소스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'3D Graphics > Three.j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07. Geometries (0) | 2016.10.17 |
---|---|
06. Colors (0) | 2016.09.07 |
05. Materials - Basic (0) | 2016.09.05 |
04. Screen Resize (0) | 2016.09.03 |
03. Orbit Control (0) | 2016.09.02 |
Comments